과학과철학 36, 창조론자와 다윈 주의자들 사이에 새로운 싸움

이러한 상황은 1960년대에 바뀌기 시작했고 창조론자와 다윈 주의자들 사이에 새로운 싸움이 일어났고 ‘창조 과학’이라는 운동을 야기시켰습니다. 창조론자들은 고등 학교 학생들이 성경에 나오는 창조 이야기를 배우기를 원하는데, 이것은 부모로부터 ‘원조=’ 와’로 옮겨진 창세기에 나타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미국 헌법은 공립 학교에서 종교를 가르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창조 과학의 개념은 이것을 피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것의 발명가들은 성경에 나오는 창조물의 설명이 다윈의 진화론보다 더 나은 과학적인 지구 생명체의 설명을 제공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므로 성서의 창조물을 가르치는 것은 헌법 상의 금지를 위반하는 것이 아니라 과학으로서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깊은 남쪽에서는 창조 과학이 생물학 수업에서 가르쳐 져야 한다는 요구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종종 주목을 받았습니다. 1981년 아칸소 주는 생물학 선생님들이 진화와 창조 과학에 평등한 시간을 주도록 하는 법안을 통과시켰고, 다른 주들도 이를 따랐습니다. 비록 아칸소 법이 1982년에 연방 판사에 의해 위헌으로 판결되었지만,’동등한 시간’에 대한 요구는 오늘날에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종종 공정한 타협으로 제시된다-두개의 상충되는 믿음에 직면했을 때, 무엇이 서로에게 동등한 시간을 주는 것보다 더 공정할 수 있는가? 여론 조사는 압도적인 미국 성인들의 대다수가 공립 학교에서 진화론과 함께 창조 과학을 가르치기를 원한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그러나, 사실상 모든 전문 생물학자들은 창조 과학을 가짜로 여깁니다. 과학이라는 미명하에 극도로 해로운 에듀크와 함께 종교적 믿음을 증진시키려는 부정직하고 잘못된 시도. 종교적 결과 이러한 반대에 맞서 창조 과학자들은 다윈 주의를 약화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들은 다윈 주의에 대한 증거가 결정적이지 않기 때문에 다윈 주의는 확립된 사실이 아니라 단지 이론일 뿐이라고 주장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다윈 사람들 사이의 다양한 내부 분쟁에 초점을 맞추었고, 의 이론에 부합하지 않음을 보여 주기 위해 개별 생물학자들에 의한 몇가지 부적절한 말을 골랐습니다. 진화는 과학적으로 존경할 만합니다. 그들은 Darwinism이 ‘단순한 이론’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대체 이론 즉, 하나님이 6일 만에 세상을 만드신 창조론자에게도 노출되어야 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어떤 면에서, 창조론자들은 Darwinism이 ‘단순한 이론’이며 입증되지 않은 사실이라는 것을 완벽하게 옳았습니다. 제2장에서 보았듯이, 엄격한 증거 감각에서 과학 이론이 사실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결코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일반적인 요점입니다. 그것은 진화 그 자체의 이론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같은 이유로, 저희는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돈다는 것은 ‘그저 이론’이라고 주장할 수 있고, 물은 H2O로 이루어져 있거나, 지원되지 않는 물체들이 떨어진다고 주장합니다. 각각 다른 대안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창조 과학자들은 이것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과학 전체에 대해 회의적이지 않지만, 특히 진화 이론에 대해서는 회의적입니다. 따라서 그들의 입장을 방어할 수 있다면, 단순히 우리의 자료가 다윈 이론의 진실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할 수는 없습니다. 모든 과학적 이론과 상식적인 믿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창조 과학자들에게 공정하게 하기 위해, 그들은 진화 이론에 특정한 주장을 제시합니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주장 중 하나는 화석 기록이 특히 호모 사피엔스의 추정 조상들에게 있어서 극도로 고르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이 혐의에는 약간의 진실이 있습니다. 진화론자들은 화석 기록의 차이에 대해 오랫동안 어리둥절해 왔습니다. 하나의 끈질긴 수수께끼는 두종 사이에 중간에 있는 생물의 화석인 ‘전환 화석’이 거의 없는 이유입니다. 다윈의 이론이 주장하는 초기의 것들로부터 나중의 종들이 진화한다면, 저희는 분명히 전환 화석이 매우 흔할 것이라고 기대할 것입니다. 핵에 대한 창조_4는 다윈의 이론이 틀렸다는 것을 보여 주기 위해 이런 종류의 퍼즐을 가집니다. 하지만 창조론자들의 주장은 화석 기록을 이해하는데 있어서 실제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완벽하지 않습니다. 창조론자들이 ‘종의 기원’을 읽었는지 여부를 알 수 있기 때문에 화석은 진화론에 대한 증거의 유일한 원천도 아니고 심지어 주요 출처도 아닙니다. 비교 해부학, 생물학, 그리고 유전학이 그러하듯이 해부학은 또 다른 중요한 증거의 원천입니다. 예를 들어, 인간과 침팬지가 공유하는 DNA의 98%를 생각해 봅시다. 이것과 수천개의 유사한 사실들은 진화론이 사실이라면 완벽하게 이치에 맞으며 따라서 그 이론의 훌륭한 증거가 됩니다. 물론 창조 과학자들도 그러한 사실들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신이 인간과 침팬지를 유전적으로 유사하게 만들기로 결정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설명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은 다윈의 이론이 논리적으로 자료에 의해 포함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보여 줍니다. 우리가 보았듯이, 모든 과학 이론도 마찬가지입니다. 창조론자들은 데이터가 항상 다양한 방법으로 설명될 수 있다는 일반적인 방법론적 관점을 강조해 왔습니다. 이 점은 사실이지만 다윈 주의에 대해서는 특별한 점이 없습니다.

Leave a Comment